비회원

REVIEW REVIEW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2-03-2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0
상품질을 떠나서 고객응대가 너무 나빠 1점임. 안다르 네이버 검색하면 '안다르 고객센터' 먼저뜸. 고객센터 전화 30분을 넘게 들고 있어도 안받음. 아예 안받는다는 후기들이 많고, 카톡으로 고객상담 요청 하면 된다하기에 했더니 하루 지나서 답장받음. 그것마저도 정해진 시간 안에 답 안하면 상담 종료된다해서 답장 받을 때까지 폰 들고 계속 긴장함. 아무튼 안다르에서 잘못 주문한게 있어서 금요일 저녁 23시쯤 결제하고 그다음날 아침 9시쯤에취소함. 근데 취소된줄 알았던게 월욜에 배송한다함. 월욜에 고객센터 연결해보려 했으나 실패하고 그 다음날 겨우 카톡 상담 진행함. 왜 취소요청했는데 발송하냐고 했더니 이미 발송준비 상태라 취소요청이 안된다는 답변받음. 취소요청한게 토요일 9시쯤인데, 발송준비는 토요일 17시쯤에 했다고 답변받음. 그럼 8시간이나 시간 있었는데 진행상태 알림이나 취소요청 확인도 안하고 그냥 발송한거임. 그걸 왜 고객인 내가 배송비 물고 반품시켜야 하냐고하니깐 갑자기 토요일 7시에 배송진행중이었다고 말바꿈. 물건을 잘못 주문해서 토요일에 취소 진행하면서 다시 주문한 건이 있었는데 그거랑 헷갈려서 잘못알려준거다 라고 하는데, 고객입장에서 믿기도 어려울 뿐더러, 전자상거래법상 주문 24시간 이내 취소한 건에 대해서는 전부 환불해 주어야한다고 되어있음에도 무조건 안된다고 답변받음. 말이안통함. 상담 매우 느리고, 제대로된 사과없고, 일진행에 있어 안다르측의 잘못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부 고객에게 배송비 전가시킴. 안다르 다시는 안사입을 것임.

(2022-03-26 21:58: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64399 만족 HIT 네**** 2022-08-18 124
1852704 만족 HIT 네**** 2022-07-31 124
1852026 보통 HIT 네**** 2022-07-30 134
1851136 만족 HIT 네**** 2022-07-29 143
1850945 만족 HIT 네**** 2022-07-29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