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안다르 입니디.
먼저 답변지연 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 확인해보니 현재 배송중인 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제품이 빠른시일내에 도착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슺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불량 건으로 교환 요청한지 한달이 지나갑니다.
반품 게시글에 글을 남겨도 몇일째 확인도 안하고,
업무량이 많아 지연되고 있다는 톡만 지난주 초에 받았습니다. 2월 말에 신청했고, 반품한 상품도 그쪽에 도착한지 2주가 넘어가네요. 반품 상품도 집밖에 내놓고 일주일 있었습니다. 불량 건으로 교환 신청한다는 글들이 누락되었다는것도 전화 ㅇㅓ렵게 연결된 당시에 알았네요. 정상적인 운영이 아닌건 맞는데, 한달 기다린게 억울해서라도 교환 받아야겠습니다. 무조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는 게시판에 남기는건 의미없다 생각이 들어 이곳에 남깁니다. 교환이
완료되면 삭제하겠습니다. 바쁘다는거 알겠습니다 다 알겠는데! 최소한 그럼 안내라도 제대로 해주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